본문 바로가기
자이론 스티커 메이커 코팅기

캐릭터 아이돌 핸드폰 방수 스티커 만들기. 실루엣 카메오 4 포트레이트 3 큐리오 자이론 다이어리 꾸미기 다꾸

by 이스프리 2018. 2. 21.

캐릭터 아이돌 핸드폰 방수 스티커 만들기. 실루엣 카메오 4 포트레이트 3 큐리오 자이론 다이어리 꾸미기 다꾸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이스프리 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스프리 인터내셔널에서 아이돌이나 캐릭터로 핸드폰 스키터를 만들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요긴한 스티커 만드는 팁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자이론 스티커 제조기는 다이어리 꾸미기에 최적입니다. 

 

먼저, 필요한 것은 프린터로 인쇄할 캐릭터나 아이돌 사진이겠지요? 인터넷으로 검색하시면 공짜로 쓸 수 있는 사진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구글에서 캐릭터로 이미지를 검색한 결과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양면 접착 용지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구글에서 아이돌로 이미지를 검색한 결과






스티커로 사용할 디자인을 자릅니다. 사진대로 네모로 잘라도 되고 하트 모양으로 잘라도 됩니다.

 





이제 기본 준비는 다 되었습니다. 이제 필요한 것은 스티커 제조기 입니다. 자이론 스티커 라벨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어떤 이미지도 스티커로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자이론 3.8cm 스티커 제조기를 사용하시면 폭 3.8cm 까지의 사진을 스티커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한 번 붙이면 잘 떨어지지 않는 영구접착 카트리지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지만 옵션으로 포스트잇처럼 여러 번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재접착 카트리지도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두 번째로, 조금 큰 스티커를 만들려면 자이론 7.5cm 스티커 제조기를 사용합니다. 폭이 7.5cm라 넉넉한 크기의 사진을 스티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영구접착 스티커가 기본입니다.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마지막으로, 크고 다양한 스티커를 만들 때는 자이론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션을 사용합니다. 폭 A4 또는 A4반 크기의 카트리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코팅 스티커를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코팅된 스티커는 땀이나 습기에 강하기 때문에 핸드폰 스티커를 만들 때는 필수적입니다. 코팅+재접착 카트리지를 장착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실루엣 제품을 함께 사용하시면 전문가적인 스티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실루엣의 인쇄해서 자르기 기능과 자이론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션의 코팅 스티커 기능(코팅+재접착 카트리지를 사용하세요)을 함께하면 인쇄한 그 위치에서 복잡한 이미지 선을 따라 자를 수 있습니다. 훨씬 깔끔한 스티커가 됩니다.






스티커 만들기, 아주 쉽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www.ispry.co.kr 이스프리 인터내셔널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루엣 커팅기 제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루엣 카메오 4



포트레이트 3


실루엣 큐리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