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루엣 카메오 커팅기

픽스캔 & 새기기 도구를 이용한 강아지 이름표 펜던트 만들기. 실루엣 카메오 4 포트레이트 3 큐리오

by 이스프리 2018. 2. 27.


픽스캔 & 새기기 도구를 이용한 강아지 이름표 펜던트 만들기. 실루엣 카메오 4 포트레이트 3 큐리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스프리 인터내셔널 홈페에지로 이동합니다.

 

 


실루엣 카메오 또는 포트레이트로 금속 이름표나 펜던트에 문구나 전화번호를 새길 수 있습니다. 종이나 시트지만 자를 줄 알았던 실루엣으로 새기기 기능까지 할 수 있다니 참 놀랍습니다.

 

여기에 어떤 글자체를 사용하는 가에 따라서 디자인이나 선명도에 차이가 납니다.

 

아래는 굴림체로 새긴 강아지 이름입니다. 2cm 정도의 작은 알루미늄 조각에 강아지 이름을 이렇게 정교하게 새겨 넣었습니다.









전화번호 같은 숫자는 선명도를 위해 단선 느낌의 GoldenRuleSketch 글자체를 실루엣디자인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였습니다.







이름표가 작기 때문에 위치를 정확하게 추적하려면 픽스캔 매트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새기는 도중에 밀리는 것을 방지하려고 투명 스카치 테이프를 먼저 매트에 넓게 붙인 다음 그 위에 이름표를 올렸습니다.







다양한 글자체를 이용하면 색다른 디자인으로 숫자나 이름을 넣을 수 있습니다.



도구는 초마스 접는선 새기기 도구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또는 큐리오 에칭 툴을 이용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큐리오를 이용하면 더욱 다양한 디자인의 새기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www.ispry.co.kr 이스프리 인터내셔널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루엣 커팅기 제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루엣 카메오 4



포트레이트 3


실루엣 큐리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