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루엣 카메오 커팅기

실루엣 카메오 4 포트레이트 큐리오로 귀여운 고슴도치를 만들어 보아요 무료 도안. 이스프리 인터내셔널

by 이스프리 2018. 1. 19.

실루엣 카메오 4 포트레이트 큐리오로 귀여운 고슴도치를 만들어 보아요 무료 도안. 이스프리 인터내셔널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스프리 인터내셔널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루엣 카메오 포트레이트 큐리오를 가지고 계시다면 번거로운 칼 작업 없이도 귀여운 고슴도치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파일은 실루엣 스튜디오 V4를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도안은 페이퍼펀(www.paperfun.co.kr)에서 협찬해 주셨습니다.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고슴도치 만들기 순서.pdf


고슴도치_도안1.studio3

고슴도치_도안2.studio3

고슴도치_도안3.studio3


파일을 실루엣 스튜디오로 열고 프린터로 A4 크기로 인쇄하신 다음 실루엣에 로딩하시고 silhouette으로 보내기를 클릭하여 그대로 자르시면 됩니다. 선 색에 따라 자르기를 지정하였기 때문에 자르기 설정에서 다른 설정 값을 조정하지 말고 날 노출, 속도, 두께 값만 사용하는 용지에 맞게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에서는 180g 머메이드지를 사용하였습니다. 아래 사진 처럼, 자르기 설정에서 날 노출 3, 속도 3, 두께 값 26으로 하시고 자르시기 바랍니다. 




80g 인쇄용 용지를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아래 사진 처럼, 자르기 설정에서 날 노출 2, 속도 10, 두께 값 15로 하시고 자르시기 바랍니다. 자를 때 찢어지는 부분이 많은 경우에는 속도를 3으로 줄여서 자릅니다. 






날 노출은 자동블레이드를 사용하시는 실루엣 카메오 3 사용자는 도구를 자동 블레이드로 선택해 주시면 소프트웨어에서 지정한 노출로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검정색 교체용 날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래칫 칼날을 선택하시고 손으로 직접 날 노출을 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80g 용지를 사용하시면 훨씬 단단한 고슴도치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사실 인쇄용 용지는 힘이 없기 때문에 자르기 작업에는 두께감 있는 용지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 자르셨으면 고슴도치 만들기 순서를 보시고 만드시면 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www.ispry.co.kr 이스프리 인터내셔널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루엣 커팅기 제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루엣 카메오 4





실루엣 포트레이트 2

실루엣 큐리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