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루엣 카메오 커팅기

실루엣 스튜디오로 이미지에 커팅선 만들기 투사 기능. 실루엣 카메오 4 포트레이트 2 큐리오

by 이스프리 2019. 1. 10.

실루엣 스튜디오로 이미지에 커팅선 만들기 투사 기능. 실루엣 카메오 4 포트레이트 3 큐리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스프리 인터내셔널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스프리 인터내셔널입니다. 

 

실루엣 스튜디오 투사 기능을 이용해서 다운로드 받은 이미지나 내가 만든 이미지를 실루엣 카메오나, 포트레이트 그리고 큐리오로 커팅할 수 있습니다. Jpg, png, pdf 등 이미지 파일을 커팅 파일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활용도가 아주 높기 때문에 사용자분들이 가장 관심있어 하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1.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코렐로 만든 이미지를 인쇄 & 자르기 기능으로 자를 수 있습니다.


2. 잘라 낸 이미지를 변형하여 다른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인터넷에서 수많은 이미지나 캐릭터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사진에서 원하는 인물이나 대상을 인쇄 & 자르기로 떼어내서 자석종이나 인화용 종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5. 페이퍼 크래프트 이미지를 손쉽게 자를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서 기본 기능을 익히시고, 투사 설정 옵션 값을 조정해 보시면 거의 대부분의 이미지 파일을 커팅 파일로 변환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변환할 이미지가 전경과 배경이 뚜렷이 구분되고 300dpi 이상으로 해상도가 좋아야 원하는 커팅 선이 잘 추출됩니다. 



흔히 적용하는 사용 요령은, 


1. 투사 설정의 하이패스와 로우패스 필터는 적용 해제하고, 임계 값만을 조정해도 거의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하이패스 필터를 필요하다면 보조적으로 사용합니다.


3. 로우패스 필터는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아래 교육 동영상을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영상 내의 투사 메뉴 위치는 실루엣 스튜디오의 버전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www.ispry.co.kr 이스프리 인터내셔널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루엣 커팅기 제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루엣 카메오 4



실루엣 포트레이트 3


실루엣 큐리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