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루엣 카메오 커팅기

실루엣 카메오와 포트레이트에도 실루엣 엠보싱 매트로 엠보싱 디자인 만들기

by 이스프리 2018. 1. 22.

실루엣 카메오와 포트레이트에도 실루엣 엠보싱 매트로 엠보싱 디자인 만들기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스프리 인터내셔널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루엣 카메오와 포트레이트는 엠보싱 기능이 없습니다. 하지만 실루엣 엠보싱 매트를 이용하면 엠보싱을 넣을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실루엣 엠보싱 매트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엠보싱 매트는 30x30cm 크기의 라텍스 재질입니다. 기존 실루엣 커팅 매트에 붙여 사용합니다. 포트레이트에 사용할 때는 포트레이트 매트 크기에 맞게 자른 다음 포트레이트 커팅 매트에 붙여 사용합니다.


실루엣 카메오와 포트레이트는 강하고 딱딱한 재료에는 엠보싱을 할 수 없습니다. 벨륨, 은박지, 얇고 부드러운 종이 등에 사용합니다.


실루엣 엠보싱 매트는 접착력이 없음으로 엠보싱할 재료를 엠보싱 매트에 올린 다음 테이프 등으로 재료 테두리를 엠보싱 매트에 붙여 고정하여야 합니다.



사용법 :


1. 실루엣 엠보싱 매트를 접착력이 좋은 기존 커팅 매트 위에 붙입니다.


2. 엠보싱을 넣을 재료를 엠보싱 매트 위에 올리고, 재료 가장자리를 테이프 등으로 붙여 엠보싱 매트에 고정합니다. 이때 엠보싱할 위치에는 테이프가 붙지 않도록 합니다.


3. 실루엣 엠보싱 도구(큐리오 용)을 실루엣 카메오 또는 포트레이트의 도구함에 장착합니다.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실루엣 엠보싱 도구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 자르기 설정에서 도구를 스케치 펜으로 선택합니다.


5. 자르기 설정에서 두께 값을 33으로 합니다.





6. 필요한 경우 통과를 2 이상으로 하거나, 작업이 끝나도 매트를 빼지 않고 보내기를 한 번 더 클릭하기 등으로 선을 여러 번 만들어 줍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www.ispry.co.kr 이스프리 인터내셔널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루엣 커팅기 제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루엣 카메오 4



실루엣 포트레이트 3


실루엣 큐리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