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루엣 스튜디오 업데이트 후 카메오3 연결 실패 :: 이스프리 인터내셔널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스프리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스프리 인터내셔널입니다. 


실루엣 카메오, 포트레이트, 큐리오를 잘 사용하다가 실루엣 스튜디오를 업데이트 또는 재 설치 후 위 사진 처럼 장치가 이용할 수 없음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먼저 실루엣 기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컴퓨터와 연결된 기록이 있는 기기 목록을 열어 봅니다. 







그런 다음 기기 밑에 "이용 가능"이라고 나타난 실루엣 커팅기를 찾아서 클릭합니다. 









그러면 실루엣 기기가 준비됨 상태로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www.ispry.co.kr 이스프리 인터내셔널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실루엣 커팅기 제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루엣 카메오 3


포트레이트 2

실루엣 큐리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