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루엣 카메오 커팅기

실루엣 커팅기로 글리터 펠트지 자르기. 실루엣 카메오 4 포트레이트 3 큐리오

by 이스프리 2018. 2. 20.

실루엣 커팅기로 글리터 펠트지 자르기. 실루엣 카메오 4 포트레이트 3 큐리오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이스프리 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루엣 카메오, 포트레이트, 큐리오는 펠트지를 잘 자릅니다. 하지만 펠트지 종류가 많기 때문에 자를 수 있는 펠트지가 있고 자를 수 없는 펠트지가 있습니다.

 

글리터 펠트지는 기본적으로 자를 수 없는 종류에 속합니다. 펠트지에 붙어 있는 반짝이 재료가 커팅 품질을 떨어뜨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글리터 펠트지와 동일한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펠트지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자릅니다.

 

그런 다음, 펠트지 디자인과 같은 모양으로 양면 접착 테이프를 커팅하여 한 쪽에는 반짝이 재료를 뿌려주고 반대 쪽으로 펠트지에 붙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양면 접착 용지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반짝이 가루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양한 만들기 재료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두 번째로는 위와 동일하게 펠트지를 실루엣 커팅기로 자르고, 자른 펠트지 디자인과 같은 모양으로 글리터 열 전사지(전도물질)을 잘라서 펠트지에 붙이는 방법입니다. 따로 접착제를 바르지 않습니다. 전사지 뒤에 열로 붙이는 접착성분이 있기 때문에 펠트지 위에 반작이 열 전사지를 올리고 다림질로 붙입니다.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반짜이 열 전사지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잘리지 않는 글리터 펠트지 재료를 자르려고 애쓰기 보다는 이런 방법을 사용하시면 깔끔하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www.ispry.co.kr 이스프리 인터내셔널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루엣 커팅기 제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루엣 카메오 4



실루엣 포트레이트 3


실루엣 큐리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