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이론 스티커 메이커 코팅기

무료 화분 스티커 도안 물에 지워지지 않는 스티커. 실루엣 카메오 4 포트레이트 2 큐리오 자이론 다이어리 꾸미기 다꾸

by 이스프리 2018. 2. 21.

무료 화분 스티커 도안 물에 지워지지 않는 스티커. 실루엣 카메오 4 포트레이트 2 큐리오 자이론 다이어리 꾸미기 다꾸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이스프리 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화분에 식물 이름이나 심은 날 등 정보를 써서 붙일때 프린터로 인쇄해서 풀로 붙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하면 물을 주거나 하면 쉽게 번집니다.

 

실루엣으로 도안을 인쇄해서 도안을 자르거나 일반 프린터로 인쇄해서 칼로 자른 다음 자이론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션 코팅 & 접착 시스템으로 앞 쪽은 코팅 뒤는 영구접착 또는 재접착 카트리지로 만들어 붙이면 깔끔하게 만들어 붙일 수 있습니다. 자이론 스티커 제조기는 다이어리 꾸미기에 최적입니다. 

 

꽃집이나 학교에서 활용하기 정말 좋습니다.

 

먼저 실루엣 없이 인쇄해서 칼로 잘라 쓰려면 아래 이미지를 프린터로 인쇄합니다. 크기는 적당히 조절합니다.

 

이미지를 오른쪽 클릭하여 나타나는 메뉴에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양면 접착 용지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자이론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션의 앞쪽 코팅+뒤쪽 영구 접착 또는 앞쪽 코팅 + 뒤쪽 재접착 카트리지를 이용해서 코팅 접착 스티커를 만듭니다.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자이론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래 사진은 자이론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션의 카트리지를 교환하는 모습니다.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자이론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루엣 카메오, 포트레이트, 큐리오로 인쇄해서 자르려면 아래 파일을 실루엣 스튜디오로 실행합니다.


화분 스티커_이스프리_무료도안.studio3




인쇄해서 자르기에 사용되는 맞춤표는 설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실루엣 스튜디오의 자르기 설정에서 "모서리 자르기"가 선택되어 있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서리 자르기로 해야 스티커의 가장자리만 자릅니다.






이제 위의 JPG 파일을 잘랐을 때처럼 자이론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션의 앞쪽 코팅+뒤쪽 영구 접착 또는 앞쪽 코팅 + 뒤쪽 재접착 카트리지를 이용해서 코팅 접착 스티커를 만듭니다.









완성된 스티커를 화분에 붙입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www.ispry.co.kr 이스프리 인터내셔널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루엣 커팅기 제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루엣 카메오 4




포트레이트 2

실루엣 큐리오

댓글